본문 바로가기

트랜스퍼팩터/다이어트제품군

지방 흡착 체외 배출시켜주는 기능성 원료인 키토산 사용

1. 포라이프 키토라이트의 효능.
안녕하세요. 면역력창고입니다.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및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키토산 함유
키토라이트는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및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키토산 성분이 함유돼있어요.

여기서 말하는 키토산이란 게나 가재 새우 껍데기에 들어있는 키틴을 인체 흡수가 쉽도록 가공한 물질인데요.
체내에 과잉된 유해 콜레스테롤을 흡착 배설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혈관 질환 예방에 탁월하다고 해요.
또한 암세포 증식 억제 작용으로 항암효과 또한 있다고 합니다.

2. 체지방 감소와 숙변 제거 효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식품.
다이어트 할 때마다 항상 고민이었던 변비 증상..


그런데 키토라이트 꾸준히 챙겨 먹어보니 확실히 화장실 가는 횟수가 늘었어요.


숙변 제거되는 느낌이랄까! 아랫배 묵직했던게 싹 사라지니 속도 편하고 넘 좋더라구요.


그리고 식단 조절해도 쉽게 빠지지 않던 뱃살이랑 옆구리살이 조금씩 빠지는거 있죠!


확실히 배변 활동 원활해지면서 노폐물 빠져나가니까 살 빼는데 큰 도움됐어요.


3. 지방 흡착하여 체외로 배출시켜주는 기능성 원료인 키토산 사용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키토산은 체내에 쌓인 지방을 흡착해서 체외로 배출시켜주는 기능을 하는데요.


그래서 기름진 음식 많이 먹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려요.


저도 평소 치킨이나 피자같은 배달음식 자주 시켜먹는 편인데 키토라이트 먹으면서부터는 걱정 한시름 덜었답니다.

 

포라이프 키토라이트에는 총 60%의 고함량 키토산이 들어가있기 때문에 더욱 확실한 효과 보실 수 있을 거예요.


4. 하루 2번 섭취로 간편하게 건강 관리 가능한 제품.

섭취 방법도 굉장히 간단한데요.


아침 저녁 식후 1알씩 두 번 먹으면 끝이에요.


캡슐 타입이라 먹기 간편하고 휴대하기도 편해서 외출 시 가방에 넣어 다니기 좋답니다.


요즘 매일같이 꼬박꼬박 챙겨먹고 있는데 컨디션도 좋아지고 안색도 밝아진 것 같아요.


앞으로도 쭉 먹을 생각입니다.


5. 휴대가 간편한 개별 포장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 가능.
포라이프 키토라이트는 하루에 1회 2정씩 챙겨 먹으면 되는데요.


통에 한꺼번에 들어있는 게 아니라 하나씩 낱개로 포장되어있어 파우치나 가방 속에 넣고 다니기 편하더라고요.


또한 외부 오염물질로부터 내용물을 보호해줘서 변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답니다.


6. 부원료로 녹차추출물분말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L-카르니틴 등 함유.
주원료인 키토산 외에도 녹차추출물분말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L-카르니틴 등 우리 몸에 유익한 성분들이 가득 담겨있더라고요.


따로 영양제 챙겨 먹을 필요 없이 이거 하나로 다 챙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맘에 들었어요.


7.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GMP 인증 시설에서 제조된 안전한 건강기능식품.


키토라이트는 식약처로부터 엄격한 품질관리하에 생산된다는 걸 인정받은 믿을 수 있는 브랜드예요.
때문에 믿고 꾸준히 복용할 수 있었어요.


몸에 해로운 첨가물 일절 배제하고 오직 자연 유래 원료로만 배합했다고 하니 더욱 신뢰가 가더라고요.


8. 기름진 음식 자주 먹는 현대인들에게 추천하는 지방흡착.
저는 평소에 피자 치킨 삼겹살 등 고칼로리 음식 즐겨먹는 편인데요.


이렇게 먹은 후에 키토라이트 먹어주면 기름 덩어리 흡착해서 배출되도록 도와준다고 하더라고요.


이제 살찔 걱정 덜어낼 수 있게 됐어요!

 

본 제품구입에 대한 문의는 네이버톡톡이나 블로그 대문에 있는 전화번호로 연락을 주시면 본 제품구입에 대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제품은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니며 위의 큐알을 통해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블로그 담당자에게 상담을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kimpaul55.tistory.com/80

 

관절영양제 연공영양제 관절과 연골의 건강 통증의 원인과 어려움 포라이프

1. 관절과 연골의 건강 이야기로 풀어본 기전과 해결책.어느 날, 민수는 평소처럼 운동을 하다가 무릎에 찌릿한 통증을 느꼈습니다.  처음에는 가벼운 통증으로 넘겼지만, 시간이 지

kimpaul55.tistory.com